커뮤니티

과학관 뉴스

(종료)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 코로나 백신접종자에 전시관 무료입장 혜택(~9/16)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1.08.18 조회수 : 380

경남 사천시는 코로나19 예방 접종률을 높이고 백신 접종자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자 백신 접종자에게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 3개월 동안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을 방문하는 백신 접종자에게 전시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코로나19 백신 1·2차 접종 완료자는 예방접종증명서 또는 전자예방접종증명서(COOV앱)를 신분증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단,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의 4D 영상관 및 가상현실(VR) 체험료는 유료다.

시 관계자는 “집단면역을 조기에 형성하고 코로나 이전의 일상으로 하루 빨리 돌아가기 위한 바람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http://www.cnbnews.com/news/article.html?no=497166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 홈페이지  https://www.sacheon.go.kr/00001.web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표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