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과학관 뉴스

(종료)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최 안내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1.08.18 조회수 : 429

https://www.youtube.com/watch?v=LjKBA_DHTfY


5년간의 기다림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38일간 당항포관광지에서 열립니다.

증강, 가상현실로 멸종 된 공룡들을 새롭게 만나보세요!
공룡화석전시관에서는 진짜 공룡화석들을 보고 지구의 역사에 대해 공부해요!

우리 아이 좋아하는, 우리 가족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는 공룡엑스포로 오세요

공식홈페이지:  www.dino-expo.com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2021dinoexpo
페이스북: www.facebook.com/dinoexpo
카카오톡채널: 공룡엑스포 검색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67577


[시사뉴스 정윤철 기자] 고성군(군수 백두현) 당항포관광지가 성공적인 ‘2021 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최 준비를 위해 지난 9일부터 9월 30일까지 임시휴장에 들어간다.

 

당항포관광지 내 펜션과 오토캠핑장은 임시휴장 기간을 포함해 엑스포 기간인 11월 7일까지 4개월 가량 문을 닫는다. 

 

군 관계자는 “휴장 기간 동안 코로나19에 대비해 실내 전시시설물을 야외에 배치하고, 정부 방역수칙보다 엄격한 방역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며 “방역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코로나19로 인해 엑스포 개최에 차질이 생기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동안 당항포관광지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야외 휴게 공간시설을 추가로 조성하는 등 실외시설을 중심으로 개장 운영해 관람객의 안전 확보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경상남도 방역 우수관광지에 선정되는 등의 성과를 거두며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2021 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38일간 엑스포 주 무대인 당항포관광지를 비롯해 공룡발자국으로 유명한 상족암, 공룡박물관 등에서 분산 개최된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표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